아무래도 인증샷이 유행인듯하군요. 시청각매체에 대한 이야기

어째 인증샷이 유행인듯한데 -_-a

저도 그런김에 편승해봅니다.


...이정도일까요(...)

서는 세번 파는 두번밖에 못봤지만(...)

...소실 나가토 + 코요엔 하루히라면 이정도야(;;;)

-그건 그렇고 저대로면 주말은 하루히로만 몇시간인거지(;;;)

그렇다는...

ps . 17일 수요일이요? 휴가를 내면 되는거죠(...어!?!?!?)

ps2. 일요일 두번째 보는건 동호회에서 단체로 보자! 라는 목소리가 있어서(...) 덕분에 건수로는 3건이지만 예약은 6장(;;;)

ps3. 애니 밸리로 보내야하나 영화밸리로 보내야하나 고민하다 일단 애니밸리로(;;;)

ps4. 예약번호 알려지면 안된다는 소리가 있어서 지움(;;;)

덧글

  • 얼음거울 2010/11/12 19:16 #

    밸리 다수 선택 패치가 시급합니다.
  • Niveus 2010/11/12 19:27 #

    근데 안해줄게 뻔해요. -_-;;;
  • 怪人 2010/11/12 21:14 #

    한번 보는 것만해도 벅찬 인생입니다.. ㅇ> ㅡ <

    직업이 필요해 ㅜㅜ
  • Niveus 2010/11/12 21:30 #

    ...솔직히 이짓하느냐고 일판BD는 못삽니다(;;;)
    한국에도 DVD외에 BD가 정발되길 빌어야죠 ㅠ.ㅠ
    ...안되면 내년에나 살수 있을듯 ㅠ.ㅠ
  • 백합향기 2010/11/12 22:18 #

    원래는 내일아침 볼려고 벼르고 있었는데, 갑작스레 날라온 토요일 근무가 저를 죽이는군요.... ㅠ-ㅠ
  • Niveus 2010/11/12 22:23 #

    저도 내일 근무뜁니다(...자...잠깐!?)
  • 류기아 2010/11/13 09:09 #

    방영좀 해주세요....ㅠㅠ
  • Niveus 2010/11/13 12:56 #

    ...그냥 BD 정발이나 바라시는게;;;
    러닝타임이 길어서 영화프로에서도 안할겁니다 -_-;;;
    이게 반지의 제왕도 아니고;;;
  • TrollMage 2010/11/14 21:04 #

    저도 다음에 시간이 날때 재탕해보고 싶지만(조조로 봐서 피곤한 상태로 보았음)

    제가 있는 지역은 오늘이 마지막 상영이더군요 ㅠㅠ
  • Niveus 2010/11/14 21:08 #

    저도 조조는 무리해서 가긴 했지만 애정의 힘은 무섭더군요 (笑)
    아마 출근할때 이딴식이라면 출근후 졸았을겁니다 ^^;;;
※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.